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스킬트리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스킬트리(하이퍼스킬 및 하이퍼스텟)

by 연DooBu 2020. 6. 18.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스킬트리(하이퍼스킬 및 하이퍼스텟)

안녕하세요~항상 여러분들이 궁금한 점 혹은 필요로하는 게임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하는 연두부입니다.

이제 몇시간뒤에 2020년 메이플스토리 쇼케이스 업데이트가 공개되는걸 알고있나요?

정말 메이플스토리 유저분들이 학수고대를 하고 기다렸을텐데 어떤 업데이트를 저희에게 보여줄지 기대가됩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으니 본론으로 들어가 오늘의 포스팅 제목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스킬트리(하이퍼스킬 및 하이퍼스텟) '에 대한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장점 및 단점

듀얼블레이드의 장단점

듀얼블레이드의 스킬트리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듀얼블레이드가 가지고있는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장점으로는 메이플스토리 존재하는 직업중에서 '최강의 보스킬러'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2개의 극딜기를 이용하여 최상위권 보스전에서도 좋다. 그리고 투자대비 최상위권의 효율을 보여주는 직업이며, 낮은체력을 보유하고있는 도적이라는 직업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생존력이 높다.

 

단점으로는 대부분의 스킬들의 사정거리가 짧으며, 한번의 극딜기 이후에는 무력함 그 자체이다. 그리고 듀얼블레이드를 플레이하는 유저분의 컨트롤 능력에따라 캐릭터 성능이 좌지우지 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도적 및 듀얼블레이드 링크스킬

메이플스토리 도적 링크스킬

듀얼블레이드의 링크스킬은 모험가 도적 직업군과 동일하며, 도적 특유의 교활함을 발휘해 적을 악화시키며 데미지가 증가한다고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효과를 살펴보자면 '시프커닝' 액티브 링크스킬이 6레벨에 달성하면 적에게 상태이상을 적응시키면 10초 동안 데미지 18%증가를 증가시키며 재발동 대기시간은 20초이다.

육성할 때 필요한 다른 직업의 링크 스킬들을 몇가지 알려드릴게요.^^

필수링크에 속하는 1순위 링크를 가진 직업들은 메르세데스의 경험치 10%증가 링크, 에반의 룬 해방 지속효과 50%증가 링크, 아란의 콤보킬 구슬 경험치 650%증가시켜주는 필수링크 직업들을 키우신뒤에 육성하시는것을 추천해요!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어빌리티 설정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어빌리티는 레전드리 기준으로 알려드릴게요!

첫번째줄에는 보스공격력과 크리티컬 확률 중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띄워주시고, 두번째와 세번째줄은 버프 지속시간을 뽑아주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만약에 보스공격력과 크리티컬 확률 두 부분다 부족하다고 느끼시면 첫번째줄은 보스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증가, 두번째줄은 버프 지속시간 증가, 세번째 줄은 크리티컬 확률증가 혹은 스킬 사용시 재사용 대기시간 미적용으로 설정해주세요.

 

 

메이플스토리 1차 로그  스킬트리

샤프 슬래시1→플래시 점프m→샤프 슬래시m→사이드 스텝m→다크사이트m

1차 스킬에서는 '샤프 슬래시' 공격스킬과 '플래시 점프' 기동성 스킬을 배워서 사냥을 해주시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1.5차 세미듀어러 스킬트리(20레벨)

토네이도 스핀1→셀프 헤이스트m→이도류 마스터리m→토네이도 스핀m

듀얼블레이드의 직업 특성상 타직업에 비해 전직을 잦은 편이라 20레벨때 1.5차 세미듀어러로 전직을 해주세요.

저희에게는 공격력과 명중치를 올려주는 '이도류 마스터리' 스킬이 있으니 다시 사냥하러 가주세요.

 

 

메이플스토리 2차 듀어러 스킬트리(30레벨)

슬래시 스톰1→피지컬 트레이닝m→이도 부스터m→카르마m→슬래시 스톰m→페이탈블로우m

30레벨을 찍으신 후 '듀어러'로 전직을 하셨다면 스킬들 중에 '이도 부스터'라는 스킬을 배워 빠른 공속을 사용해 다시 열심히 사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ㅠㅠ

 

 

메이플스토리 2.5차 듀얼마스터 스킬트리(45레벨)

플라잉 어썰터1→어퍼 스탭1→베놈m→플래시 뱅m→플라잉 어썰터m→어퍼스탭m

2.5차 듀얼마스터의 스킬들에서 '베놈'을 먼저 마스터 하시고 플라잉 어써털를 사용해 다시 사냥을 해주세요...

 

메이플스토리 3차 슬래셔 스킬트리(60레벨)

블러디 스톰1→블레이드 어센션1→사슬지옥1→바이탈 스틸m→레디컬 다크니스m→섀도우 이베이젼m→미러이미징m→어드밴스드 다크사이트m→블러드 스톰m→블레이드 어센션m→사슬지옥m

 

 

메이플스토리 4차 듀얼블레이더 스킬트리(100레벨)

블레이드 퓨리1→써든레이드1→팬텀 블로우1→더미 이펙트1→이도류 엑스퍼트m→샤프니스m→쏜즈이펙트m파이널컷1→메이플용사m→더미 이펙트m→블레이드 퓨리m→파이널 컷m→팬텀 블로우m→용사의의지m

레벨 100을 달성하시고 4차 직업인 듀얼블레이더까지 오셨다면 정말로 축하드려요!

앞으로는 '블레이드 퓨리' 스킬을 함께 5차까지 사용해주시고, 전과는 다른 확연한 딜 차이를 체감하시면서 즐겁게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하이퍼 스킬트리

듀얼블레이드 하이퍼스킬은 140레벨 이후부터 배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이퍼스킬은 자주 사용하는 팬텀 블로우와 블레이드 퓨리 관련 하이퍼스킬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팬텀 블로우-리인포스

블레이드 퓨리--리인포스

팬텀 블로우-이그노어 가드

블레이드 퓨리-이그노어 가드

팬텀 블로우--보너스 어택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하이퍼스텟/스탯

데미지→크리티컬 확률→크리데미지→방어율무시→보스데미지→공/마력

하이퍼스텟은 140레벨 이후에 찍으실 수 있으며, 각 하이퍼스텟 당 10이상은 찍지마세요.

그 이유는 10이후에 계속 하이퍼스텟을 올려도 효율이 나오지 않습니다!

 

※본 게시물에 포함된 이미지와 내용의 저작권은 연두부의 게임블로그에 있으며 불펌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