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스킬트리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스킬트리(하이퍼스킬 및 하이퍼스텟)

by 연DooBu 2020. 6. 20.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스킬트리(하이퍼스킬 및 하이퍼스텟)

안녕하세요. 연두부의 게임블로그의 운영자입니다.^^

어제 메이플스토리 2020년 여름 업데이트 AWAKE를 공개하고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오랜 시간 걸려 포스팅을 했는데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제가 계속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글만 써서 메이플 전문 블로그로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리그오브레전드,피파온라인,던전앤파이터,오버워치 pc 온라인게임과 휴대폰을 사용하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정보도 포스팅을 하는 게임 블로그입니다. 오해하지 말아 주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스킬트리(하이퍼스킬 및 하이퍼스텟)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장점 및 단점

이번 AWAKE패치 이후에 데몬슬레이어 5차 스킬 중 극딜기가 나와 데몬슬레이어 유저들의 기대심을 한 몸에 받은 직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테스트 섭에서 재조정 중이라 더 좋아질지 나빠질지는 본섭에 나와봐야 알겠네요. ㅠㅠ

우선 데몬슬레이어 직업에 대한 장·단점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장점은 무자본으로 쉽게 할 수 있고 성능도 뛰어나 진입장벽이 낮다. 그리고 손쉬운 사냥 능력을 가지고 있어 사냥에 대한 피로도가 낮아서 좋다. 또한 다른 직업에 비해 손쉬운 육성 난이도와 어렵지 않은 조작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단점은 주 스텟이 HP를 사용하는 직업이라 쉽게 말해 한계치가 낮아 고자본 유저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 직업이며, 초반에 좋은 면모를 보여주는 반면에 후반에는 약하다. 또한 크리티컬 능력치가 기본적으로 낮으며, 극딜기 또한 없었지만 이번 메이플스토리 여름 업데이트 AWAKE 이후에 극딜기가 생겼다. 하지만 본섭에 나오기 전까지는 확실히 알 수 없는 상황이다.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링크 스킬

데몬슬레이어의 링크 스킬명은 '데몬스 퓨리'입니다. 데몬의 직업 특성상 직업에 데몬슬레이어와 데몬어벤져 두 개의 직업으로 나뉘는데 같은 데몬 직업군이지만 링크 스킬은 다릅니다.

'데몬스 퓨리' 스킬의 성능은 대상이 보스 몬스터일 경우, 내면에 잠재된 분노를 이끌어 내 더욱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고 추가 포스를 흡수한다고 나와있고, 효과는 보스 몬스터 공격 시 15% 대미지를 추가해주는 링크 스킬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데몬슬레이어는 보공 15%를 위해서라도 필수로 키워야 하는 직업 같네요.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어빌리티 

데몬슬레이어의 어빌리티는 레전드리 기준으로 정했습니다.

데몬슬레이어의 경우 어빌리티는 첫 번째 줄은 재사용 대기시간, , 버프 지속시간 증가,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대미지 증가로 설정을 해주시고 두 번째 줄도 버프 지속시간 증가 혹은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대미지 증가 둘 중에 하나로 맞춰주세요.

세 번째 줄은 원하시는 어빌리티 능력으로 설정해주세요.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1차 스킬트리

데몬 슬래시1→다크 어질리티m→데몬 부스터m→HP증가m→데몬 슬래시m→데빌 사이더m

데몬슬레이어의 1차 스킬 경우에 hp증가 맨 마지막에 올려주시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 이유는 hp증가 스킬을 나중에 올리면 hp의 증가량이 늘어난다는 소문도 있더라고요.

타 직업과 다르게 데몬슬레이어는 1차 스킬에 '데몬 부스터'스킬이 있어서 초반에 공격 속도를 높여 사냥하기 수월한 것 같아요.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2차 스킬트리

데몬 슬래시 1차강화 m→소울이터1→다크 쓰러스트1→아웃레이지m→웨폰 마스터리m→피지컬 트레이닝m→다크 리벤지m→데몬 트레이스m→소울이터m→다크 쓰러스트m

레벨 30을 달성 후 2차 전직을 하셨다면, 패시브 적용 스킬인 '아웃레이지'와 '웨폰 마스터리'를 우선적으로 마스터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아웃레이지의 스킬 경우에는 영구적으로 공격력과 크리티컬을 올려주며, 웨폰 마스터리 경우에도 공격력과 명중 치를 올려주기 때문입니다.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3차 스킬트리

데몬 슬래시 2차강화m→다크 저지먼트1→컨센트레이션1→데쓰드로우1→데모닉 브레스1→맥스포스m→컨센트레이션m→다크 저지먼트m→데쓰드로우m→포스가드m→이블토치m→데모닉 브레스m→블러디 레이븐m→다크 인듀어m

데몬슬레이어로 레벨 60을 달성하시고 3차 전직을 하시고 나면, '컨센트 레이션'스킬을 배우는데 이 스킬은 영구적으로 대미지를 증가시켜주고 공격 속도 또한 더 빠르게 만들어 주는 스킬이니 맥스포스 다음으로 바로 마스터해주세요.

이제부터 사냥하는 데 있어서 대미지로 인한 걱정은 줄어들 거예요.

왜냐하면 무자본에게 가장 효율성이 좋은 직업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4차 스킬트리

데몬 익스플로젼1→데몬 임팩트1→데빌크라이1→데몬슬래시 최종강화m→다크바인드1→메타모포시스m→데몬 익스플로젼m→데몬 임팩트m→데빌크라이m→이후에는 편하게 자유분배

100 레벨 달성 후 드디어 데몬 슬래시 최종 강화를 마스터하게 되고, 이 스킬의 효과는 크리티컬 대미지와 공격력을 올려주는 혜자 스킬입니다.

위에 설명드린 스킬트리까지만 올려주시고 데빌크라이 마스터 이후에는 자유분배 방식으로 육성해주시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하이퍼 스킬트리

데몬슬레이어의 하이퍼 스킬은 140 레벨 이후에 찍으실 수 있습니다.

데몬슬래시--엑스트라포스

메타포모시스-인핸스

데몬임팩트-리인포스

데몬슬래시-리인포스

데몬임팩트-보너스어택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하이퍼 스텟/스탯

데몬슬레이어 하이퍼 스탯/스텟 또한 하이퍼 스킬과 마찬가지로 140 레벨 달성 후 올리실 수 있어요.

대미지-크리 대미지-보스 공격력-방어율 무시-크리티컬 확률 or공격력

 

제 메이플스토리 게임 정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한 번씩 부탁드릴게요. ^^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연두부의 게임 블로그에 있으며, 이미지와 내용에 대한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