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스킬트리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스킬트리(하이퍼스킬 및 하이퍼스텟)

by 연DooBu 2020. 6. 27.

안녕하세요. 연두부의 게임블로그 운영자입니다.

저는 오늘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전사 직업인 다크나이트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지금 메이플스토리 테라 버닝 이벤트까지 하고 있어서 새롭게 육성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이번참에 모험가 다크나이트를 육성해 보는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모험가 전사 계열인 다크나이트의 어빌리티 설정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어빌리티 

첫번째 줄은 버프지속시간, 두번째 줄은 보스공격력 or 재사용 감소, 세번째 줄은 자유롭게 올려주세요.

위 어빌리티 설정의 기준은 레전드리 등급으로 가정하고 설명하는거에요.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장점 및 단점

새로운 직업을 선택하기 전에는 항상 그 직업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알고 시작하는게 맞는 방법입니다.

그럼 다크나이트 직업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장점은 5차 이후의 타 직업군에 비해 광역기 스킬들이 있어서 맵 장악력에서 상당히 우수하며, 극딜기와 30초 이상의 무적기를 바탕으로 상위권의 보스처치 능력과 평균이상의 사냥능력을 가지고있는 직업이다.

단점은 핵심 스킬인 '리인카네이션'의 발동 조건이 까다롭고 버프 의존도가 상당히 높아 어빌리티에서 버프지속시간을 필수적으로 맞춰야하며 기동성도 낮다.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1차 스킬트리

슬래시 블러스트1→워리어 리프M→워리어 마스터리M→슬래시 블러스트M→아이언바디M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2차 스킬트리

피어싱 쓰루1→스피어 풀링1→비홀더M→웨폰 마스터리M→웨폰 부스터M→피지컬 트레이닝M→파이널어택M→피어싱쓰루M→스피어 풀링M→하이퍼바디M→아이언 월M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3차 스킬트리

라만차 스피어1→돌진1→비홀더 도미넌트1→비홀더 쇼크1→로드 오브 다크니스M→크로스오버 체인M→비홀더스 버프M→라만차 스피어M→비홀더 쇼크M→비홀더 도미넌트M→돌진M→인듀어M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4차 스킬트리

다크 임페일1→궁그닐 디센트1→어드밴스드 웨폰 마스터리M→리인카네이션M→다크 임페일M→비홀더스 리벤지M→메이플용사M→새크리파이스M→스탠스M→궁그닐 디센트M→매직크래쉬M→용사의의지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하이퍼 스킬트리

다크나이트 하이퍼스킬은 140레벨 이후부터 배우실 수 있습니다.

비홀더-버프 리인포스

리인카네이션-데미지

궁그닐디센트-리인포스

리인카네이션-크리티컬 레이트

궁그닐디센트-보스킬러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하이퍼 스텟/스탯

다크나이트의 하이퍼스텟 경우에도 140레벨 이후에 찍으실 수 있으며, 추후에 재설정도 가능합니다.

데미지-크리데미지-보스공격력-방어율무시-크리티컬 확률 또는 공격력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연두부의 게임블로그에 있으며, 무단으로 이미지 및 내용에 대한 사용을 금지합니다.

댓글